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 배너2
close open

QUICK ICON

QUICK MENU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BANK INFO

          • 기업은행 01109323201012
          • HOLDER : 주식회사 패션크루

          CS CENTER.

          • 070-5101-0712
          • MON-FRI  am 09:00 ~ pm 06:00
          • LUNCH     pm 12:00 ~ pm 01:00
          • Sat, Sun, Holiday OFF
          TOP BOTTOM

          이용약관

          회원가입을 하기 전에 이용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회사(전자상거래 사업자)가 운영하는 알리바오 글로벌 트레이드 마켓, www.alibao.co.kr(이하 “알리바오”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알리바오"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1. "알리바오"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 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알리바오"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이용자”란 “"알리바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알리바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알리바오”에 회사가 정한 가입절차에 따라 회원등록을 한 개인 또는 사업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회원은 다음과 같이 개인구매회원, 사업자구매회원, 사업자판매회원으로 구분됩니다.
          1) 개인구매회원: 구매만을 목적으로 하는 회원으로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음(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 포함)
          2) 사업자구매회원: 구매를 목적으로 사업자 정보로 등록한 회원
          3) 사업자판매회원 : 사업자등록증을 가지고 전문적인 판매활동을 하는 국내 및 해외의 사업자로서 물품의 판매와 구매가 모두 가능한 회원
          4. 운영자: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서비스의 종류 및 법적 한계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커머스 플랫폼 개발 및 운영서비스
          ① 판매관련 업무지원서비스
          ② 구매관련 지원서비스
          ③ 매매계약체결 관련 서비스
          ④ 상품 정보검색 서비스
          ⑤ 기타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
          2) 광고 집행 및 프로모션 서비스
          1. 회사가 제공하는 전항의 서비스는 회원이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사이버몰의 이용을 허락하거나, 통신판매를 알선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판매회원(판매자)이 알리바오와 모바일 알리바오에 등록한 상품과 관련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4조 약관의 명시, 효력과 개정
          1. 회사는 정의된 약관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서비스가 제공되는 인터넷 사이트 (http://www.alibao.co.kr)의 첫 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하면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이 약관을 변경 할 수 있으며, 회사가 약관을 변경할 때에는 적용일자와 변경사유를 밝혀 그 적용일자 15일 전부터 서비스 사이트에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한 약관을 변경할 때에는 해당 내용을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하며, 이메일(e-mail), 문자메시지(SMS) 등으로 이용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이용자의 연락처 미기재, 변경 등으로 개별 통지가 어려울 때에는 본 약관에 따라 공지를 하는 것을 개별 통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하여 발생하는 회원 또는 이용자의 피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은 회원 탈퇴(이용계약의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가 제2항에 따라 이용자에게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약관 변경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회사는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5조 약관 외 준칙 및 관련 법령과의 관계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과 일반 상관례에 의합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구매 서비스를 통하여 거래한 경우,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이 해당 거래 당사자에게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거래 당사자는 이 약관의 규정을 들어 거래 상대방에 대하여 면책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이하 “개별약관”이라고 합니다)을 정하여 이를 회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미리 공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전항의 개별약관에 변경이 있을 경우, 시행 14일 이전에 해당 변경사항을 공지합니다.
          5. 회원은 이 약관 및 개별약관의 내용에 변경이 있는지 여부를 주시하여야 하며, 변경사항의 공지가 있을 시에는 이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제6조 이용계약의 성립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이라고 합니다)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이용신청을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하며, 이때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회원가입 신청 양식에 따라 필요한 각각의 항목에 해당 내용을 기재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 표시를 해야 합니다.
          2. 회원가입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이용승낙 의사가 해당 서비스화면에 게시하거나, 이메일(E-mail) 또는 기타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이용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3. 회원가입은 개인의 경우 만 14세 이상이면 신청할 수 있으며, 사업자(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포함)는 가입 신청일 현재 정상적인 영업활동이 가능해야 신청할 수 있습니다.
          4. 이용계약을 종료(해지 포함)한 후 재가입하는 회원은 최종 이용할 때 사용한 아이디(ID)는 사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아이디(ID)를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5. 판매자 회원이 가입신청을 할 때에는 본인확인기관을 통하여 휴대전화 인증(또는 i-PIN 인증)으로 본인여부를 확인하는 방식의 본인확인절차를 진행하며(개인회원의 경우 본인확인 이외에 회사가 정하는 별도의 수단으로 추가 인증을 요구할 수 있음), 사업자 회원은 상호와 사업자 등록번호의 일치 여부를 확인하고 제 8조에 정한 기재항목을 확인하는 방식으로 본인확인절차를 진행합니다. 또한 회사는 본인확인절차를 따를 수 없는 이용신청이 있으면 해당 신청자에게 증빙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6. 탈퇴 후 회원 재가입, 임의 해지 등을 반복하거나 다수의 아이디(ID)로 가입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할인쿠폰, 이벤트 혜택 등으로 경제적 이익을 편법으로 수취하고, 이 과정에서 명의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등 편법과 불법 행위를 하는 회원을 차단하고자 회사는 다수의 아이디(ID)보유 회원에 대하여 최초 본인확인된 아이디(ID)에 한하여 일부 서비스 이용을 허용할 수 있으며, 회원이 탈퇴한 후 1개월(탈퇴시 회원이 판매회원의 지위도 동시에 가진 상태인 경우에는 2개월)이 지나지 않으면 회원의 서비스 가입신청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7조 대리행위 부인 및 보증의 부인
          1. 회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효율적인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운영 및 관리 책임만을 부담하며, 재화 또는 용역의 거래와 관련하여 구매자 또는 판매자를 대리하지 아니하고, 회원 사이에 성립된 거래 및 회원이 제공하고 등록한 정보에 대해서는 해당 회원이 그에 대한 직접적인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시스템을 통하여 이루어지는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거래와 관련하여 판매의사 또는 구매의사의 존부 및 진정성, 등록물품의 품질, 완전성, 안정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구매자 또는 판매자가 입력하는 정보 및 그 정보를 통하여 링크된 URL에 게재된 자료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와 관련한 일체의 위험과 책임은 해당 회원이 전적으로 부담합니다.

          제8조 개인정보의 변경, 보호
          1. 이용자는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운영자를 통하거나 또는 웹 상에서 관련사항을 수정해야 합니다. 단, 이름, ID, 닉네임, 본인인증(또는 사업자등록번호 또는 법인등록번호) 등 변경이 불가능한 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수정사항과 관련하여 회사가 요청하는 경우 즉시 수정사항에 관한 증빙자료를 제공해야 합니다.
          2.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음에도 해당 사항을 수정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한 각종 손해와 잘못된 수정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는 당해 회원이 부담해야 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이 변경된 정보를 수정하지 않거나 또는 허위 내용으로 수정하여 회사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이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3. 아이디(ID), 닉네임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아이디(ID), 닉네임 및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 대여할 수 없습니다. 회사의 귀책사유에 의하지 아니한 아이디(ID), 닉네임 또는 비밀번호의 유출, 양도, 대여로 인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알리바오의 서비스화면을 통하여 공개된 정보를 제외하고는 이용자의 정보를 알리바오 서비스 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법령에서 정보의 공개를 요구하거나 법령에 의하여 정보의 제공이 가능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9조 이용계약의 해지 및 종료
          1. 회원의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사이트" 내에서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전 항에 따라 해지를 한 "회원"은 회사가 정하는 규정에 따라 "회원"으로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의 해지
          1) 회사는 회원에게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해당 "회원"에 대한 정보의 보유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릅니다.
          ①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② 회사나 다른 회원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대한민국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③ 회사가 판매하는 "상품 등"에 대해 확인되지 않는 사실로 불신을 조장하는 행위를 한 경우
          ④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⑤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2) 이용계약은 회사가 해지의사를 "회원"에게 통지한 시점에 종료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 또는 전화,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3. 이용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회원"의 "적립금" 및 "구매할인쿠폰" 및 기타 혜택 등은 소멸됩니다.
          4.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0조 구매자의 서비스이용
          1. 구매자는 구매의사 없이 판매자의 상품에 구매표시를 해서는 안 되며, 구매의사 없이 구매의사를 표시하여 판매자의 상품판매 기회를 방해하거나 다른 구매자의 구매기회를 방해한 것이 적발되면 회사는 해당 아이디(ID)[해당 아이디(ID)와 동일인 소유로 확인되는 아이디(ID) 포함]에 대하여 회원자격을 정지하는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2. 구매자는 상품을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판매자가 사이트 내에 작성한 상품의 상세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정확하게 확인해야 합니다. 구매하려는 상품의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확인하지 않고 구매하여 발생한 모든 손실과 손해는 구매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3. 구매자는 상품의 상세 내용과 거래의 조건 등에 관한 내용을 판매자에게 확인하기 위하여 게시판을 통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한 대화 내용은 해당 서비스 이용 목적 외 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4. 구매자는 이 약관과 회사가 서비스 화면에서 알리는 내용을 지켜야 하며, 약관과 알리는 내용을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집니다.
          5. 회사는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의 내용과 거래조건에 대해서 어떠한 보증이나 대리를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구매자는 스스로 책임지고 상품을 구매해야 합니다.
          6. 구매자는 구매한 상품에 청약철회의 원인이 발생하면 수령한 상품을 임의로 사용하거나 훼손되도록 방치해서는 안 됩니다. 청약철회 상품의 임의사용이나 상품보관의 미흡으로 상품이 훼손되었을 때에는 그에 합당한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7. 구매자는 판매자와 상품매매 절차에서 분쟁이 발생하면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성실히 임해야 하며, 분쟁해결 과정에서의 불성실 등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판매자와 회사에 손실과 손해가 발생하면 그에 대한 모든 책임을 져야 합니다.
          8. 구매자가 상품을 구매할 때는 반드시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로 사용 해서는 안 됩니다.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로 사용하여 발생하는 회사, 결제수단 소유자, 판매자의 손실과 손해에 대한 모든 책임은 구매자에게 있습니다.
          9. 매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구매자가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구매자가 감당해야 합니다.
          10. 상품을 주문한 후 1일(토요일과 공휴일 제외) 이내에 매매대금을 결제하지 않으면 주문취소로 간주되며, 해당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11. 회사는 구매자가 매매대금 결제 때 사용한 결제수단에 대해 정당한 사용권한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거래진행을 중지하거나 해당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12 회사는 구매자에게 서비스가 안전하게 제공 될 수 있도록 각종 설비와 자료를 관리해야 하며, 서비스가 제공 목적에 맞게 이용되고 있는지 확인하고 구매자에게 이용 목적에 위반되는 부분이 있는 것으로 확인되면 사유의 소명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13. 회사가 구매자의 서비스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제휴업체로부터 정보를 제공받아 게재하거나 제3자가 제공하는 방식으로 11번가 사이트 내 또는 링크 방식으로 참조용 정보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으며, 구매자는 상품 구매 때 자신의 판단과 책임으로 결정하여 구매하여야 합니다.
          14. 미성년자가 구매할 때 법정대리인이 해당 계약에 대하여 동의하지 않으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은 그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의 거래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를 따릅니다.

          제11조 금지행위
          1. 판매자와 구매자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지 아니하고, 직접 거래하는 행위(직거래)는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금지되고, 직거래를 통하여 발생한 제반 문제에 대한 책임은 거래 당사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 합니다.
          2. 구매자는 구매의사 없이 판매자의 판매상품에 구매의사를 표시하여서는 아니 되고, 판매자의 상품판매 기회를 방해하거나 다른 구매자의 구매기회를 방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제12조 해외배송
          1. 회사는 회사와 업무제휴관계에 있는 해외배송망을 통하여 매매계약이 체결된 상품의 해외 배송절차를 조력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해외배송의 단계는 다음 각 호와 같이 구분됩니다.
          1) 국내배송단계 : 구매자가 구매한 상품이 회사와 업무제휴관계에 있는 제3자의 물류센터로 입고되는 시점까지의 단계
          2) 해외배송단계 : 물류센터 입고 후 해외배송망을 통하여 수취인에게 배송되기까지의 단계
          2. 해외배송의 경우 결제 후 24시간 이내에 언제든지 구매계약 취소가 가능하며 해외배송단계부터는 반품이 불가함을 원칙으로 하되, 해외배송이 완료된 상품이 원시적인 하자가 있는 등의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교환 또는 반품을 승인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3. 회사로부터 교환 또는 반품을 승인 받고자 하는 구매자는 객관적인 입증자료를 회사로 송부하여 상품의 원시적인 하자 등 교환/반품사유를 증명하여야 하고, 상품의 하자 등이 증명된 경우 교환 또는 반품에 소요되는 배송비 등 필요경비는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4. 회사로부터 교환 또는 반품을 승인 받은 경우 구매자는 해외배송 고객센터에 연락한 후, 해당 지역 우체국을 통해 물품을 발송하고, 배송비 등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회사에 제공해야 합니다.
          5. 상품 구매 시 결제한 예상 해외배송비가 실제 소요된 해외배송비보다 큰 경우 회사는 그 차액을 환불합니다.
          6. 상품 구매 시 결제한 예상 해외배송비가 실제 소요될 해외배송비보다 부족한 경우에는 이를 추가결제 하여야 배송이 가능합니다. 회사의 3회 이상의 통보에도 부족한 해외배송비가 1개월 내에 결제되지 않을 경우 해당 상품은 회사에 귀속되거나 폐기됩니다.
          7. 해외배송 서비스 이용 시 배송국가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관세, 배송국가들이 부과하는 제세금 등 기타비용은 수취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8. 아래 각호의 사유로 회사로 상품이 반송된 경우 구매자에게 이메일 등으로 통지하고 최초 통지일로부터 3개월 내에 수거하지 않을 경우 해당 상품은 회사에 귀속되거나 폐기됩니다.
          1) 수취인의 주소 불명, 수취인 불명 또는 수취인의 사정 등으로 수령이 불가하여 반송된 경우
          2) 배송국가에 반입이 금지되어 반송된 경우 등 배송국가의 통관과정에서 반송된 경우
          3) 기타 회사의 귀책이 아닌 사유로 인하여 반송된 경우

          제13조 지급방법
          1. 알리바오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알리바오는 구매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2) 실시간 계좌이체
          3) 모바일뱅킹, 인터넷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4) 알리바오와 계약을 맺었거나 알리바오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5) 기타 알리바오가 도입하는 결제수단을 이용한 결제

          제14조 서비스기간과 중단
          1. 이 약관의 유효기간은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1년이며, 서비스 내용수정에 대한 서면 요청이 서비스기간 만료 2개월 전까지 없을 경우 동일한 조건으로 1년 단위로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2.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중단할 경우, 사이트 초기화면에 통지하며,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단, 회사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5조 서비스 이용료
          1. 회사는 이용자간의 자유로운 전자상거래에 있어서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스템에 대한 이용료(서비스 이용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알리바오에서 거래가 체결된 경우, 알리바오 시스템과 안전결제시스템에 대한 이용료로서 일정액을 회원에게 부과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료를 지급할 의무가 있습니다.
          3.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이용료를 신설, 변경할 수 있으며, 신설 또는 변경사항은 회사가 제공하는 알리바오의 [공지사항]과 당해 서비스를 통하여 공지합니다. 회사는 판매 활성화 등을 위하여 서비스이용료 범위 내에서 특정 상품에 대한 서비스이용료를 할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특정 판매자에 대한 서비스이용료를 상품의 성격, 판매실적, 회원의 특성 등 회사가 정하는 일정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조정 또는 면제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저작권 정책
          1.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저작권자의 저작권 보호를 위한 정책을 수립해 운영하며 회원은 회사의 저작권 정책을 지켜야 합니다.
          2.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작성한 각종 게시물의 저작권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해당 게시물의 저작권 침해를 비롯한 민•형사상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이 집니다.
          3.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을 검색사이트나 다른 사이트에 노출할 수 있으며, 판촉, 홍보 및 기타의 자료로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에서 회원 게시물을 복제, 전시, 전송, 배포할 수 있으며 2차적 저작물과 편집저작물로 작성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게시물을 등록한 회원이 게시물의 삭제 또는 사용중지를 요청하면 회사는 관련 법률에 따라 보존해야 하는 사항을 제외하고 즉시 삭제 또는 사용을 중지합니다.
          4. 본 조 제3항에 언급된 회사의 사용권은 알리바오 서비스를 운영하는 동안에만 확정적으로 유효합니다.
          5. 회사가 본 조 제3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하고자 할 때에는, 전화, 팩스, 이메일(E-mail)등의 방법으로 미리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회사가 본 항에 따라 회원의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때 회사는 별도의 보상제도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6.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과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7. 이용자가 알리바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때 그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8. 회원은 알리바오 내에서 자신의 저작권이 침해되면 회사가 운영하는 신고센터 제도를 이용하여 자신의 정당한 권리를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9. 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호의 내용을 담고 있을 때회사는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게시자에게 특정 서비스의 이용제한 또는 정지, 이용계약의 해지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이때 게시물이 삭제되면 해당 게시물과 관련된 게시물(답변글, 댓글 등)도 모두 삭제됩니다.
          1) 대한민국의 법령을 위반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2)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경우
          3) 정보통신기기의 오작동을 일으킬 수 있는 악성코드나 데이터를 포함하는 경우
          4) 사회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경우
          5) 기타 제1호 내지 제4호에 준하는 중대한 사유로 말미암아 회사가 제공하는 알리바오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10. 회사가 제9항에 따라 게시물을 삭제했을 때, 해당 게시자는 회사에 이의를 제기하여 구제받을 수 있습니다.

          제18조 회사의 면책
          1. 회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상품의 매매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상품의 배송, 청약철회, 반품 등의 거래진행은 거래 당사자인 판매자와 구매자 간에 수행되어야 하며, 회사는 거래진행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 또는 정보 등의 정확성, 적시성, 타당성 등에 대해서 어떠한 보증이나 대리를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구매자는 상품을 구매 시 스스로 책임을 지게 됩니다.
          3. 회사는 구매자와 판매자사이의 모든 행위(거래행위 포함)와 관련하여 판매의사 또는 구매의사의 존부 및 진정성, 등록 상품의 품질, 완전성, 안정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구매자 또는 판매자가 입력하는 정보 및 그 정보를 통하여 링크된 URL에 게재된 자료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와 관련된 일체의 위험과 책임은 해당 당사자가 부담합니다.
          4. 회사는 구매자 스스로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하거나 제공하여 발생하는 피해에 대하여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구매자 스스로 판단하여 구매한 상품에 대하여 구매자 직접사용 및 재판매 과정에서 발생되는 문제 와 사고에 대해서 일절 책임을 지지 않으며 구매자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
          6.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검품서비스는 무료서비스 입니다. 구매자가 주문한 모든 제품에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제공된 검품서비스로 인한 상품의 품질에 대해서 회사는 보증하지 않으며, 구매자 본인이 책임을 집니다.

          제19조 청약철회 등
          1. 구매자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제17조에 의해 구매한 상품을 배송 받은 후 7일 이내에 상품불량 및 상품내용과 상이한 상품일 경우 환불을 요청하여야 합니다. 단, 구매자의 문제로 상품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와 구매자의 변심에 의한 무 하자 상품의 환불의 경우는 판매자의 승인 하에 처리가 가능합니다. 반품에 관한 일반적인 사항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이 판매자가 제시한 조건보다 우선합니다. 단,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구매자가 반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1)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말미암아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상품 판매시 교환의 제한을 명시적으로 고지한 경우와 교환신청 시 교환할 재고가 없는 경우
          6) 기타 구매자가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없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2. 반품 또는 교환시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운송비 등)은 귀책사유를 제공한 측에서 부담합니다. 예를 들어 상품불량으로 인한 반품일 경우에는 ‘판매자 부담’, 단순 변심 또는 구매자 귀책사유에 의한 반품일 경우에는 ‘구매자 부담’으로 반품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운송비를 부담 합니다.
          3. 구매자가 신청한 상품이 품절되었거나 재고가 없는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재화 등을 인도할 수 없을 때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5조 규정에 따라 상품대금을 받은 날로부터 2 영업일 이내에 대금의 환불을 위하여 조치를 취하고 그 사유를 구매자에게 통지합니다.
          4. 배송상의 문제로 발생한 구매자의 물질적/정신적 피해의 책임은 전적으로, 책임의 소재를 발생시킨 배송업체와 배송업체를 지정한 판매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구매자에게 필요한 판매자 정보 제공 및 원활한 문제해결을 중재합니다.
          5. 회사는 판매자가 교환, 반품에 대하여 사실확인 진행절차에 적극적으로 임하지 않거나 지연하는 경우 구매자에게 교환 또는 반품의 원인을 파악한 후 해당 거래를 취소하여 구매자에게 보관중인 결제대금을 환불할 수 있습니다. 판매회원은 상품의 하자 또는 사용상의 안전성에 결함이 있는 경우 전량 리콜(수리, 교환, 환불)하여야 하며, 리콜에 따른 모든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6. 회사는 구매자의 교환 또는 반품의 요청이 정당하지 않다고 판단하는 경우는 구매자의 의사표시를 취소하여 보관중인 결제대금을 판매자에게 지급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매자의 교환, 반품 등이 접수된 날로부터 14일이 경과할 때까지 기수령한 상품을 판매자에게 반환하지 않거나 연락(전화, 이메일 등)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교환, 반품의 의사를 철회한 것으로 간주하여 보관중인 결제대금을 판매자에게 지급할 수 있습니다.
          7. 구매자로부터 상품을 반환 받은 판매자는 반품 또는 교환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판매자는 배송비의 정산, 부속품/종물/사은품의 반환 확인 등이 필요한 경우, 기타 구매자의 반품, 교환이 이 약관 규정에 비추어 부적합하다고 여겨지는 경우 회사에 [반품(교환)보류]의 의사를 통지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배송비의 정산을 이유로 [반품(교환)보류]의 의사를 통지한 경우, 구매자가 배송비의 정산을 완료하면 회사는 반품의 경우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기타의 사유로 판매자가 [반품(교환)보류]의사를 통지한 경우, 회사는 구매자에 대한 환불을 보류하며 반품 또는 교환과 관련된 구매자와 판매자간의 분쟁이 완료되면 그에 따라 구매자에 대한 환불, 판매자에 대한 송금 등의 조치를 취합니다. 반품 또는 교환과 관련된 분쟁은 판매자와 구매자 간에 스스로 해결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반품 또는 교환과 관련된 분쟁의 해결을 거부, 태만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그 해결을 지연시키는 회원에 대해서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등 제재를 할 수 있습니다.
          8. 판매된 상품의 취소, 반품, 교환, 환불과 관련한 업무주체는 판매자이며 그에 따른 책임도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취소, 반품, 교환, 환불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만을 제공 합니다.
          9. 정상적으로 구매 결정된 이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구매자가 판매자와 직접 처리 합니다.
          10. 구매자는 회사의 거래 서비스가 종료한 이후에도 관련법령에 따라 반품을 행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구매자는 판매자에 대하여 직접 반품에 따른 환불요청을 하여야 하고 회사는 이에 대하여 개입하거나 책임지지 않습니다.
          11. 이 약관에 규정된 회사의 거래 서비스가 종료한 후 회사를 통하여 거래된 물품의 하자, 반품, 환불 등과 관련하여 판매자와 구매자, 운송업체, 금융기관 등과의 사이에 분쟁 등이 발생한 경우 관련 당사자간에 해결하여야 하고, 회사는 이에 대하여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12. 회사가 구매자로부터 반품 또는 교환시 소요되는 배송비를 예치 받아서 판매자에게 송금해주는 경우 회사는 구매자가 입력한 정보에 따라 송금하며 구매자의 입력오류 및 송금 이후에 확인된 판매자와 구매자의 합의 불일치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9조 관할법원 및 준거법
          1. 이 약관과 회사와 회원 간의 서비스 이용계약 및 회원 상호간의 분쟁에 대해 회사를 당사자로 하는 소송이 제기될 경우에는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관할법원으로 정합니다.
          2. 회사 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제1조(시행일) 이 약관은 2019년 4월 11일부터 시행합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